iOS 터치
iOS의 터치 조작은 크게 두 단계먼저 사용자로 만들어집니다.
장치 화면에 손가락 대기두 번째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해당 이벤트를 처리하는 장치입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사용자가 화면에 손가락을 대면 장치가 위치를 감지합니다.
이것 터치다운 이벤트해당 이벤트가 발생하면 앱이 해당 이벤트를 수신합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장치는 사용자의 손가락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이것 터치 무브 이벤트해당 이벤트가 발생하면 앱은 이벤트를 수락하고 손가락의 위치 또는 움직임에 따라 적절한 처리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가 화면에서 손가락을 떼면 장치가 해당 위치를 다시 감지합니다.
이것 터치업 이벤트해당 이벤트가 발생하면 앱은 이벤트를 받아들이고 마지막으로 이전 단계에서 처리한 결과를 처리합니다.
또한 동시에 여러 손가락으로 터치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 멀티 터치 이벤트, iOS는 이러한 이벤트를 처리하기 위한 별도의 API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여러 손가락으로 화면을 조작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OS 기기의 이벤트는 물리적으로 사용자의 손가락이 장치 화면을 터치합니다.
결과적으로 발생합니다.
모든 iOS 장치에는 정전식 감지를 사용하는 멀티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가 되었다.
화면은 전체 표면을 덮는 센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손가락의 동시 입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정전용량 감지 방식은 터치 패널에 전기 신호 생성이 신호는 손가락과 같습니다.
전기 전도성 물체와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하는 정전 용량 변화 감지하다.
이때 터치패널은 여러 개의 전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가락 등의 물체가 전극에 닿으면 전극 간의 정전용량 변화를 측정한다.
대부분의 iOS 기기 전기 용량 터치스크린사용. iPhone, iPad 및 iPod Touch를 포함한 대부분의 iOS 장치는 정전식 터치 스크린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입력을 감지합니다.
이 스크린은 정전식 감지를 사용하고 전기를 전도하는 손가락이나 기타 물체를 감지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iOS 장치를 사용하면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고 끌기, 스크롤 및 핀치와 같은 제스처를 사용하여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저항 VS 용량성***
https://industrialmonitordirect.com/blogs/news/capacitive-vs-resistive-touch-display-technologies
이 사이트에는 압력을 통해 입력을 받는 저항 방식과 위에서 설명한 정전 용량 방식을 잘 비교한 내용이 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iOS에서 지원하는 대표 제스처다음과 같다.
- 탭 제스처: 보기를 한 번 누르는 제스처
- 더블 탭 제스처: 보기를 두 번 탭하는 제스처
- Long press Gesture : 화면을 길게 누르는 제스처
- 스와이프 제스처: 화면을 스와이프하는 제스처
- 핀치 제스처: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확대 또는 축소하는 제스처
- 회전 제스처: 두 손가락으로 회전하는 제스처
- 팬 제스처: 뷰를 드래그하여 이동하는 제스처
- 화면 가장자리 팬 제스처: 화면 가장자리에서 끌어 보기를 이동하는 제스처입니다.
- Pinch 및 Rotate 제스처를 동시에 사용하는 제스처
- 커스텀 제스쳐: 사용자가 원하는 동작을 직접 구현하는 제스쳐
*각 제스처는 UIGestureRecognizer 클래스에서 상속되는 하위 클래스를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탭 제스처는 UITapGestureRecognizer 클래스를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