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공부하면서

의외로 전시장을 찾아 그림을 그리거나 즐기는 사람은 많지 않다.

갤러리를 직접 방문하여 문지방을 넘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그곳에서 그림을 구입하는 사람은 더 적습니다.

내 그림이 그곳에서 누군가에게 연락을 받고 팔린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No.20 목탄 온 캔버스/얼굴 조형 작업과정—–장*용

.

그림을 산 사람과 내 그림 사이에 어떤 감정이 오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작품을 감상하고 공감했다는 정도밖에는 말할 수 없다.

작가는 어떤 곳에서 몇 년 동안 작업을 해왔는가?


캔버스에 아크릴 작업과정 50번-

.

시간, 인종, 문화, 역사를 초월하여 예술에 필수적인 것의 공통분모는 무엇인가?

그림을 그릴 때 다양한 주제, 이야기, 독특한 작업 방식을 만납니다.

거기에 공통된 울림은 논리적 이성을 흔들지 않고 알 수 없는 감정을 불러일으킨다는 점이다.


강렬한 인상은 어디서 오는지 모르지만 낯선 감정에 휩싸여

사진을 보니 신세계에 와있는 기분이네요.

예술가들은 그런 새로운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할 것 같다.


오랫동안 그림을 그리며 깨달은 것 중 하나는 이 특별한 영감은 나의 축적된 경험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삶의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놀라운 직관력은 작업에 귀중한 자료가 되며 자신의 작업에 다양한 영감을 제공합니다.

세상의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는 평범한 일상이 훗날 특별하고 창의적인 작업의 바탕이 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부산 해운대 고구려미술학원
수채화/유화/아크릴화/포트폴리오 전문 미술아카데미
www.grart.net 문의 : 743-4249 / 010-2332-5546


카카오톡 조언: aggl

부산 해운대 미술 포트폴리오 전문 미술학교/부산 해운대 서양화 포트폴리오 전문 미술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