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에 대한 예술의 위대한 각성은 주로 기원전 520년경부터 100년에 걸쳐 일어났습니다.
기원전 420년경 기원전 5세기 말 예술가들은 자신의 능력과 기술을 충분히 알게 되었고, 서민들은 자신의 능력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술가는 여전히 장인으로 대우받았고 속물적인 귀족들에게 멸시를 받았을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작품에 예술의 종교적, 정치적 기능뿐만 아니라 예술 자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서로 다른 예술 학교의 성과를 비교했습니다.
즉, 각 도시 국가의 주인에 따라 다양한 방식, 스타일 및 전통이 달랐습니다.
이 학교들 사이의 비교와 경쟁은 예술가들이 더 큰 노력을 하도록 자극했고 그리스 예술에서 우리가 존경하는 종류의 다양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여러 스타일이 건축에서 동시에 사용되었습니다.
파르테논 신전은 도리아 양식으로 지어졌으나 아크로폴리스에 세워진 건물에는 소위 이오니아 양식이 도입되었습니다.
이오니아 신전의 기본 형태는 도리아 신전과 같지만 생김새와 성격이 다르다.
이것의 가장 완벽한 예는 Erechtheion 신전입니다.
이오니아 신전의 기둥은 도리아 신전의 기둥보다 훨씬 덜 견고하고 튼튼하며 더 가늘고 날씬해 보인다.
더 이상 단순하고 장식되지 않은 쿠션의 형태가 아닌 수도는 양쪽에 나선형으로 복잡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식은 차례로 지붕을 지지하는 지지대 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복잡한 디테일의 Ionic 건물은 무한한 우아함과 편안함의 전반적인 인상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우아하고 안락한 성격은 피디아스 이후에 시작된 이 시기의 조각과 회화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 시대의 아테네는 아테네와 그리스의 번영을 종식시킬 스파르타와의 필사적인 전쟁에 갇혀 있다.
기원전 408년 짧은 평화 기간 동안 아크로폴리스에 있는 승리의 여신의 작은 사원에 새겨진 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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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전 4세기 예술에 대한 접근 방식은 기원전 300년경에 점차 바뀌었고 피디아스의 조각상은 그리스 전역에서 신의 표현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에 비해 Giuni 이전 4 세기 대 사원의 조각상은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예술 작품으로 더 높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교양 있는 그리스인들은 시와 연극에 대해 토론하면서 회화와 조각에 대해 토론했고, 섬세하고 우아한 작품의 아름다움을 칭찬하고 그 형식과 개념을 비판했습니다.
기원전 4세기 최고의 화가 프락시텔레스. B.C.는 그의 작품의 매력과 그의 작품의 풍부하고 관통하는 품질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시인들에게 찬사를 받는 그의 가장 유명한 걸작은 사랑의 젊은 여신 아프로디테가 목욕탕에 들어가는 장면이다.
그러나이 작품은 살아남지 못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19 세기 올림피아에서 발견 된 작품을 그의 작품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이를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청동 조각상을 대리석으로 복제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어린 디오니소스를 품에 안고 노는 헤르메스의 모습은 지난 200년 동안 그리스 미술이 크게 발전했음을 보여준다.
Praxiteles의 작품에는 어려운 표시가 없습니다.
Praxiteles는 또한 신체의 팔다리를 묘사하고 그 움직임을 명확하게 표현하려고 시도합니다.
Praxiteles와 다른 그리스 예술가들은 지식을 통해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자연을 “이상화”하고 사진가가 작은 결함을 제거하고 초상화를 다시 칠하여 이미지를 연마하여 이상을 창조했다고 생각하지만 잘 연마된 사진이나 이상화된 조각은 종종 개성이나 활력이 부족하고 무표정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단순히 배제하고 생략하는 작업. 그러나 그리스 방식은 정반대입니다.
수세기 동안 예술가들은 고대 예술에 큰 활력을 불어넣는 데 열심이었고, 그들의 기술이 가장 유익한 결과를 낳은 것은 프락시텔레스 시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