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본인서명확인서 신청 및

전자 서명 확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위조, 인감분실, 인장관리 비효율 등으로 인해 2012년 신설된 제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기 때문에 배출율이 매우 낮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릴테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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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및 서명증명서와 동일한 전자서명증명서

시민들은 주민센터까지 도보 이동과 증명서 발급으로 안도했다.

아직 많은 곳에서 인정받지 못하고 있지만 부동산 등기시 매우 실용적입니다.

법원, 등기소, 국회 등 다양한 기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행정기관에 제출할 목적으로만 가능합니다.

은행에서는 거절합니다.

)

신청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1. 먼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읍면동주민센터를 방문해주세요.

(국내 어디든 상관없음)

그러면 직원이 신청서를 줄 것입니다.

간단히 작성하여 보내십시오.

직원이 동의하면 이 인증서는 2년 동안 유효합니다.

2. 발급을 받은 후 거버넌스24에 로그인하여 “전자서명확인요청”을 클릭합니다.


이용목적, 거래처, 신청기관(제출기관) 등을 명시하여 신청한다.

직접 출력하지 않으실 경우 “증명서 발급”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관리 기관이 시스템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최초 등록 시 2년간 유효합니다.

행정기관에 서류를 자주 제출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편리합니다!

인감증명서 발급방법이나 인감증명서 발급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에서 인감증명서와 서명확인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까? (대리인이 발급한 위임장 양식) (junbride.com)

인감증명서와 서명확인을 인터넷으로 발행할 수 있습니까?

“인감증명서”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부동산 계약, 은행 대출 및 때때로 회사에서 이를 요구합니다.

인감증명서를 처음 떼시는 분들은 주민센터에 가셔서 떼시면 됩니다.

junbr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