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안내면 자동차가 스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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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차량 구매 후 할부금을 내지 않고 연체하면 차량의 부가 기능이 정지되고 원격 제어로 압력을 가해 자동으로 자동차 판매점으로 돌아가거나 폐차장으로 이동하는 기술이다.

자신의 시간이 오지 않은 경우 수집품은 Ford에서 특허를 받았습니다.

추가 기능을 중지하면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한 번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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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수 시스템 및 방법 특허출원

포드가 지난달 미국 특허청에 특허 출원을 했다고 현지 시간으로 여러 매체가 5일 보도했다.

이 특허는 소유자가 주택담보대출을 연체할 때 회사가 에어컨 및 라디오와 같은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하여 스테레오에 소음을 발생시키고 문 잠금 해제를 거부하여 사용을 방해한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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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납이 지속되면 저절로 돌아가는 제도

위의 일부 기능 제한에도 불구하고 계속 연체된다면 자율주행차는 결국 채권 추심 절차에 들어가게 됩니다.

완전자율주행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쉽게 견인할 수 있는 길가로 차를 세우고 차는 경찰에 신고한다.

복원 과정에서 대출 기관(예: Auto Financial)에서 자동차를 복원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면 폐차장까지 직접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기한이 지난 모든 장치의 규제에 대한 우려

또 다른 의미에서 소비자의 사용을 제한하는 것은 소비자의 사용권을 침해하는 특허권이 됩니다.

긴급한 업무나 긴급한 경우에 문을 잠그는 등의 기술적 제재를 가하였을 때 그로 인한 피해는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달리 해석하면 돈을 내지 않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돈을 내지 않음으로써 다른 대기업의 생존권을 박탈당하는 경우도 있다.

더 큰 고민은 이러한 특허출원이 다른 리스나 렌탈 장비에 적용될 경우 어떻게 될까요? 누구나 꾸준하게 렌탈료를 내고 있지만 은행 시스템, 건강 등 사회활동의 문제로 인해 연체될 수 있으며 대기업이 이러한 특허권을 일방적으로 이용하여 우리의 삶을 제한하게 되면 참담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문제입니다.

하지 않아도 됩니다.

포드는 실제 행동 계획이 없다고 말했지만…

특허 출원이 반드시 새로운 사업이나 제품 프로젝트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실행 계획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제조업체의 자가용 차량을 원격 제어한다는 이유만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주요 기술 회사가 소비자를 다른 유형으로 유도하는 방법을 찾았다는 사실 자체가 우려의 원인이라는 비판이 있습니다.


잠긴 차량의 이미지 Ford의 특허 출원 설명
출처: 픽사 베이

계획이 있든 없든 특허 출원은 중요합니다.

이것이 계획에 없더라도 이러한 특허가 등록되어 출원된다면 다른 회사들이 이 컨트롤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기, 가스, 수도를 비교할 때도 같은 논리로 앞으로의 문제에 대한 논란은 끝이 없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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